해당지역의 주요업종은 광고/인쇄(비중:36%),한식(비중:18%),가정/주방/인테리어(비중:9%),일식/수산물(비중:9%),사진(비중:5%),선물/팬시/기념품(비중:5%),운동/경기용품소매(비중:5%),의복의류(비중:5%),양식(비중:5%), 입니다.
해당지역이 신도시 및 기타요인이 없는경우 이 지역은 오래된 사업장들의 확고한 영역구축 및 신규사업장 경쟁으로 신규사업장으로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예상됩니다.
해당지역은 대다수 사업장들이 3년이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인근 지역 평균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. (평균값:72 해당지역값:76)
전체인구비중 남성,여성이 고르게 배분되어있습니다.
해당지역의 주요업종은 광고/인쇄(비중:36%),한식(비중:18%),가정/주방/인테리어(비중:9%),일식/수산물(비중:9%),사진(비중:5%),선물/팬시/기념품(비중:5%),운동/경기용품소매(비중:5%),의복의류(비중:5%),양식(비중:5%), 입니다.
해당지역이 신도시 및 기타요인이 없는경우 이 지역은 오래된 사업장들의 확고한 영역구축 및 신규사업장 경쟁으로 신규사업장으로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예상됩니다.
해당지역은 대다수 사업장들이 3년이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인근 지역 평균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. (평균값:72 해당지역값:76)
전체인구비중 남성,여성이 고르게 배분되어있습니다.